2024년 춘계 소음진동 학술대회

2024년 5월 22일(수)~25일(토)

행사안내

TODAY 2024. 04. 19

2024년 춘계 소음진동 학술대회

D-0

인사말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소음진동 학문과 기술발전을 위해 연구와 개발에 매진하시는 회원 여러분 및 소음진동 전문가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022년도 추계 소음진동 학술대회는 환경과 사람이 중심이 되는 지속 가능한 발전에 동참하고자 “그린뉴딜을 향한 소음진동”을 주제로 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제주도 성산읍에 위치한 휘닉스 제주(섭지코지)에서 11월 2일(수)~5일(토)까지 4일간에 걸쳐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번 대회 조직위원회에서는 소음진동의 다양한 분야를 포용하여, 지속 가능한 발전에 적극 동참하고자 합니다. 회원 여러분 및 소음진동 전문가 여러분께는 기획세션을 자유롭게 구성하여 참여하거나, 먼저 제안된 기획세션에 참여하실 수 있도록 개방하였습니다. 더욱이 소음진동 분야의 새로운 기획세션을 구성하여 참여하시는 것을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학/연/관에서 진행한 연구 과제 발표 및 기술 개발 사례를 발표할 수 있는 R&D 연구과제 발표 특별세션 또는 기업홍보/제품소개를 할 수 있는 특별세션 개설을 개방하여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초청특별강연, 수상강연, 유망과학자세션, 헌정세션, Tutorial 등과 같이 다양한 학술이벤트와 산/학/연/관의 친선교류를 위한 이벤트, 그리고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가족프로그램을 함께 준비하여 학술교류 축제의 장으로 운영하고자 합니다. 더하여, 소음진동 관련 제품 전시회를 통해 체험 및 볼거리와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회원 여러분을 포함하여 더 나아가 소음진동 전문가 여러분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개방하고 있으니, 학술적 성장 및 발전방향을 공유할 수 있는 이번 소음진동 학술연구 축제의 장에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 추계 학술대회 조직위원장 나 성 수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회장 박 노 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