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춘계 소음진동 학술대회

2024년 5월 22일(수)~25일(토)

행사안내

TODAY 2024. 04. 27

2024년 춘계 소음진동 학술대회

D-25

인사말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소음진동 학문과 기술발전을 위해 연구와 개발에 매진하시는 회원 여러분 및 소음진동 전문가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우리 학회는 지난 2023년도 추계 소음진동 학술대회를 회원 여러분과 관련 전문가, 후원사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역대 최고의 성대한 학술행사로 거듭날 수 있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번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2024년도 춘계 소음진동 학술대회는 “AI 대격변 시대의 소음진동”을 주제로 첨단 소음진동 및 인공지능 적용 분야 관련 강연과 발표를 발굴하여 맑고 투명한 옥빛 바다의 물결과 , 파도로 넘실거리는 제주에 위치한 라마다프라자 제주에서 5월 22일(수)~25일(토)까지 4일 간에 걸쳐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번 대회 조직위원회에서는 계속해서 회원 여러분 및 소음진동 전문가 여러분께서 자유롭게 기획세션 구성하시거나, 기획세션에 참여할 수 있도록 오픈하였습니다. 다양한 기획세션과 함께 세션 구성으로 참여하실 것을 적극 권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학/연/관에서 진행한 연구 과제 발표 및 기술 개발 사례를 발표할 수 있는 연구과제 발표 R&D 특별세션 또는 기업홍보/제품소개를 할 수 있는 특별세션 개설을 개방하여 산/학/연/관의 전문가 여러분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AI 대격변 시대의 다양한 소음진동 분야에 적용되는 AI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 초청특별강연, 전산진동해석의 흐름을 살펴볼 수 있는 특별세션, 그리고 키노트 및 교양강좌 등으로 다양한 학술이벤트와 산/학/연/관 친선교류를 위한 이벤트, 그리고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가족프로그램을 함께 준비하여 소음진동 전문가 여러분의 학술교류 축제의 장으로 운영하고자 합니다.

더하여, 참가자 여러분께는 소음진동 관련 제품 전시회를 통해 체험 및 볼거리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소음진동 관련사 및 우리 학회 협력사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 드립니다. 또한, 참가자 여러분께는 푸짐한 경품 추첨 이벤트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회원 여러분을 포함하여 더 나아가 소음진동 전문가 여러분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 · 개방하고 있으니, 푸른 바다의 자연을 만끽하고 학술적 성장 및 발전방향을 공유할 수 있는 이번 소음진동 학술연구 축제의 장에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4 춘계 학술대회 조직위원장 박 용 화

한국소음진동공학회 회장 장 서 일